성전7 [성소] - (3)성소의 믿음은 성영님의 나타남이 있음 (고전12:4-11) (12.05.27의 말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2-05-30 21:05 조회12,025회 댓글1건관련링크
본문
신성엽목사(12.05.27의 말씀)
고린도전서 12장 4-11절 말씀
댓글목록
참믿음님의 댓글
참믿음 작성일
“진리의 성영이 오시면 장래 일을 알려 주신다”(요16:13) 하셨으므로 성영님이 오신 사람이면, 아버지 나라, 예수님의 은혜로 주신 장래에 대한 것, 예수님이 나를 데리러 다시 오시는 것, 아버지께 들어가 영생 복락 하는 이 장래 일을 영으로 보는 것이요, 그 믿음에 서서 오직 아버지 나라에 소망을 두고 성영님 따라가는 것입니다. 죽음은 두려운 것이 아니라, 아버지 나라 그 영광된 나라로 옮겨가는 것이라는, 그 일이 얼마나 영광된 일인지, 이 모든 장래 일을 확고히 믿는 믿음이 되게 하시니, 누가 금은보화를 준다 해도 바꾸지 않습니다. 믿음과 바꾸지 않습니다. 이 모든 장래 일에 성영님이 보증이 되니 누가 뭐라 해도 믿음의 길 가는 것입니다. 이것이 성소의 믿음입니다.
천국을 보증 받은 성소의 믿음은 사람을 구원 얻도록 하는데 마음을 다하게 됩니다.
성영님이 주시는 은사가 여러 가지라고 했습니다. 은사도, 나타남도 여러 가지지만, 각 사람에게 한 성영님이 주시는 것으로 유익하게 하려 하심이라 즉, 하나님 나라의 교회와 각 개인의 믿음 유익을 위해서라는 겁니다. 성영님의 나타남을 주시는 모든 초점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믿어 구원받게 하려는데 있습니다.
또한, 구원받은 모든 사람으로 하여금 더욱더 영적인 성장을 갖게 함으로써, 하나님의 나라가 왕성하기 위함입니다.
천국을 보증 받은 성소의 믿음이 되게 하신 성영님 감사합니다.
성소의 믿음이 되게 하심도, 성영님의 나타남을 주시는 모든 것도 사람들이 예수님을 믿어 구원받게 하려는데 있다는 것을 깨닫게 해 주심에 또한 감사합니다.
이 모든 것을 통하여 더욱더 믿음의 유익 되기를 소원하며, 하나님의 나랏일에 참여하여 쓰임 받기를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