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월적인 영적 능력을 가진 사단 에게 속지말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영인 작성일15-11-17 13:29 조회8,865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마귀가 세 번째(마4: 8-9)절에 그를 데리고 지극히 높은 산으로 가서 천하만국과 그 영광을 보여 가로되 만일 내게 엎드려 경배하면 이 모든 것을 네게 주리라 하고 또 제안을 했습니다. 이것은 영적인 것입니다. 이것을 종교적 시험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마귀가 예수님을 데리고 지극히 높은 산으로 올라가서, 누가복음 4장5,6절에도 똑같은 말씀이 기록되어 있는데, 그곳에서는 순식간에 천하만국을 보이며 ..., 여러분! 순식간에 천하만국을 보여 주었다고 말하고 있어요. 어떻게 순식간에 천하만국을 보여 줍니까?
우리도 눈에 보이는 한계(시야)가 있잖아요. 눈앞에 보이는 정도밖에 없는데, 어떻게 천하만국을 보여 줍니까? 바로 마귀는그 같은 초월적인 영적 능력을 가진 존재라는 것,
그래서사단은 오늘날 많은 사람들에게 눈앞에 이것저것 보여 주면서, 천국을 보여 주고 지옥을보여 주고 예수님을 보여 주고 환상을 보여주고 하는 것들로 사람을 미혹하고 있다는 것을아시란 말입니다.
천하만국을 순식간에 보여 줬다고 말하고 있어요. 천하만국을 보여 주면서 하는 말이, “이 모든 권세와 영광을 내가 네게 주리라. 이것은 내게 넘겨준 것이므로 나의 원하는 자에게 줄 것이다.” 했어요. ‘네가 만일 내게 절하면 다 네 것이 되리라.’ 한 겁니다.
“아담이 내게 넘겨준 것이므로 내가 주고 싶은 자에게 줄 수 있다.” 그러니까 예수님이 그 대상이라는 말이지요. ‘내가 너에게 주고 싶다.’는 그 대상이라는 말이지요. 마귀가 자신이 천하만국의 이 영광을 아담에게서 넘겨받았다는 합법성을 주장하고 나오는 것에 대해서는 예수님께서도 부정하시지 않았습니다.
마귀가 세상 권세를 가진 임금이라는 것, 천하만국과 그 영광을 보여 했습니다. 그러니까 이 시험하는 자가 지배하고 있는 것, 오늘 말씀을 통해서 볼 때에 무엇 무엇을 지배하고 있다는 것입니까?
세상 경제입니다. 세상 정치입니다. 세상 종교입니다. 마귀가 이 세 가지를 확실히 지배하고 있는 거예요. 여러분이 믿음을 똑바로 갖기를 원하면 잘 아시라는 얘기예요.
그러니까 히2:14에서 사망으로 말미암아 사망의 세력을 사로잡은 자 곧 마귀를 없이하시며 해서 마귀가 사망의 세력을 잡고 있다고 했어요.
사망의 세력을 가진 자가 경제, 정치,종교를 다 한데 묶어서 지배하고 사망으로 지금 끌고 가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예수님께 ‘내가 세상 만국의 경제, 정치, 종교 다 지배하고 있으니 네가 내게 엎드려 경배하면 이 권세를 네게 줄게.’ 하고 나온 겁니다. 그래서 이 세상 모든 종교는 근원지가 마귀로부터 나온 것임을 알 수 있는 거잖아요.
그러니까 우리 기독교는 죄인을 구원하여 생명을 주시는 하나님의 생명의 뜻을 믿는 것입니다. 만일에 말씀 말하는 사람들이 ‘종교’ ‘종교’라고 말한다면, 그가 지금 누구에게 사로잡혔다고 하는 것일까요? 마귀에게 사로잡혔다는 것을 스스로 나타내는 일인 것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