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하고,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은혜로 작성일17-03-26 01:56 조회6,944회 댓글1건관련링크
본문
형제들아 내가 너희에게 알게 하노니
내가 전한 복음이 사람의 뜻을 따라 된 것이 아니라
이는 내가 사람에게서 받은 것도 아니요 배운 것도 아니요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계시로 말미암은 것이라(갈1:11-12)
예수 그리스도의 계시로 말미암은 생명의 말씀을 들을 기회를 주신 아버지, 감사합니다.
친히 보이시고 가르쳐 이르신 말씀을 들을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신 성영님, 감사합니다.
사람에게서 배웠거나 사람에게서 받은 말씀이 아님을, 사람의 뜻을 따라 된 말씀이 아님을, 우리로 밝히 알게 하시고, 오직 성영님께서 우리 영을 살리시기 위해 보내신 생명의 말씀임을 깨달아 아멘으로 받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사람의 말로 아니하고 하나님의 보내신 말씀으로 받아(살전2:13a) 그 말씀으로 살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그 말씀이 또한 믿는 자 속에서 역사하신다 하셨으니(살전2:13b), 아멘, 보내신 영생의 말씀을 날마다 먹고 마시므로 우리 영이 기동하며, 힘을 얻고, 장성한 믿음으로 뿌리 내리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사람이 떡으로만 살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입으로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살 것이라(마4:4)
우리가 어떤 존재이며, 우리의 존재 목적이 무엇인지, 예수님 친히 오셔서 본을 보이셨으니, 우리 귀는 아버지께서 주시는 레마의 말씀을 들으므로 즐겁고, 우리 입은 이기신 예수님으로 말미암아 항상 찬미의 제사를 올리게 하시니 감사하고, 우리 눈은 이기신 예수님과 함께 하늘에 앉은 모습을 보므로 그 기쁨 한량이 없습니다.
내가 너희에게 이른 말이 영이요 생명이라(요6:63)
아멘.
영이요 생명이신 말씀, 성영님께서 친히 천국의 제자 된 서기관을 통해 보내신 말씀, 듣고 깨달아 꿀 송이보다 더 달고 오묘한 말씀임을 알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이 말씀은 어렵도다. 누가 들을 수 있느냐?’(요6:60)의 말씀이 아니라, ‘영생의 말씀이 계시매 우리가 뉘게로 가오리이까?’(요6:68)의 말씀이 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오직 이 말씀으로 우리를 부르셨으니, 이제는 이 말씀을 듣고 순종함으로 복된 자들이 되게 하시고(계1:3), 모든 것을 이기신 예수님 안에서 우리로 이기는 자 되게 하실 성영님, 감사합니다.
만입이 내게 있어도 다 아뢰지 못할 감사와 찬송과 영광을, 아버지와 아들과 성영님께 올려 드립니다.
댓글목록
영의사람님의 댓글
영의사람 작성일
예수그리스도의 계시로 말미암은 생명의 말씀 이심을 아멘,아멘 입니다
사람의 말로 아닌 하나님의 보내신 말씀이심을 아멘 입니다 아버지하나님.
저역시 하늘의 복의 근원이 되시며,죄인의 구주이시며, 영원한 생명을 주시는 영이요생명이신 예수님,
예수님의 죄사함의 피와함께 예수님의 생명으로 내 영이 생명얻어 새로운 피조물이 되게하신, 예수님의 생명의 말씀때문에
내영과 혼이 기쁘고, 즐겁지 않을수가 없읍니다. 예수님께서 다시 재림하여 오셨을때 내 영혼이 하나님이 보내신 진리의 말씀을받아 먹고 살게하셨으니,예수님을 알아보고,기쁘게 맞아들일수 있게하심을 믿음으로 기뻐 아버지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이제는 성영님께서 우리의 영을 살리시기 위해 보내신 생명의 말씀이 아닌, 사람의 인본으로인한 성영님이 함께하시는 예수님의 말씀이 아닌 말씀들을 믿는 분들을통해 들을때, 내 영이 거부함과 마음이 아프고 힘들었지만,
내 영이 지난날의죽음에서 예수님의 생명으로 , 생명을 얻어 산자가 되어있음을 성영님의 은혜로 깨닫게 해주시니
아버지와 아들 과 성영이신 삼위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내가 너희에게 이른 말이 영이요 생명이라. 아멘. 아멘입니다.
영생의 말씀이 이곳에 있으니 다른곳에 않갑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