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슈아사랑님, 반갑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1-25 19:26 조회3,457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예슈아사랑님 반갑습니다. 저는 홈피를 관리하는 관리자 입니다.
말씀을 듣게 된지가 "3년 전에 이 설교를 들었을때도" 하신 표현으로 보아 꽤 되신 듯 합니다.
들은 말씀을 자신의 말씀으로 받아 영혼으로 새김질 된 말씀에 대한 응답을 글로 적어 영광 돌리는 것이
하나님께서 기대하시는 일이기도 하기에 예슈아 사랑님이 착한 일을 하시는구나 했습니다.
이로써 다른 사람들에게 말씀을 들을 수 있게 하는 역할이 되는 일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한가지 당부드릴 일이 있어서요. 계속 "성삼위일체"라고 하시는 성삼위일체의 '성'입니다.
어느 성도님이 이미 그 부분을 생각해보시도록 안내를 해드렸다고 보는데요.
아마 다른 글은 보지 않으시는 모양입니다. 아니면 무시해버리시든지요.
그래서 님의 '닉'을 제목으로 하여 따로 당부의 말씀을 드리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의도하지 않은 것을, 인간이 하나님을 높여드리는 것이나 되는 것처럼 하는 것은
인본에서 나온 것일 뿐더러, 또한 사용하지 말라신 성영님의 지시가 있어, 이 말씀 앞에 있는 성도들은 아멘으로 받아
사용하는 것을 온전히 금하고 있습니다.
님이 굳이 자기 믿음은 그것이 맞다고 여겨서 사용하시는 것이라면 말릴 수는 없지만,
예수님의 교회 홈페이지에서는 용납할 수 없는 사항인 것을 알려드립니다.
더구나 말씀을 들으려 이곳에 들어오는 다른 사람들의 믿음에 혼란을 주는 것이 되니 삼가기 바랍니다.
아무쪼록 온전한 믿음에 서는 복이 님에게 넘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